시작-문서에 보면 사용자가 사용한 최근문서가 나타납니다 이것을 시스템 종료시
자동으로 삭제되게해보죠
윈도우에서도 조정가능하지만 여기서는 레지스트리 수정을 통한 방법임.
1.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합니다(시작-실행-regedit)
2.다음의 경로를 찾아갑니다
[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
PoliciesExplorer]
3.dword값을 새로만들기로 만듭니다
값:ClearRecentDocsOnExit 테이타값: 문서지우기사용=1 사용하지 않음=0
'컴퓨터상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자동업데이트 메시지가 자꾸 뜬다 (0) | 2010.10.12 |
---|---|
글쓰다가 실수로 날아갔을때 살리는 방법 (0) | 2010.10.12 |
인터넷 주소 표시줄 사라졌을때 (0) | 2010.10.12 |
내가 원하는 시각에 PC 끄기 (0) | 2010.10.12 |
한글 자판 먹통 됐을 때 (0) | 2010.10.12 |